건강/의학

저를 찾는 분들께 알리는 말씀

감효전(甘曉典) 2012. 10. 15. 11:40

문의 전화, 메일, 방문이 너무 많아 이렇게 알려 드립니다.

 

 

님께서도 저처럼 참 고생이 많으시군요.

이래서 병은 자랑하라고 했나 봅니다.
제가 많이 오래 아프다 보니 절박한 심정을 누구보다도 잘 압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하는 마음에 그 방송에 나간것이구요.

 
직접 만나거나 전화라면 이야기를 좀 해 드리겠는데
글로는 한정이 좀 있군요.(토룡탕 구입안내,아래)

제 이야기하면 아실 것입니다.

 

효과는 아주 탁월했습니다.
제가 이때까지 신장에 이런 효험있는 약은
아직껏 보지 못했습니다.
진작 알았더라면 이 정도로 오랫동안 아프지 않았을 것 같고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아 낫게 되었으니 참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식이를 정확하게 하여 반드시 전처럼 몸을
돌릴 생각 입니다.
의사 선생님도 이런 경우를 처음 보았다고 했으며
기적이라고, 운이 정말 좋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이 글을 쓴 것이고 이 글을 방송국에서 찾아내어
제게 도움을 청하여 또 응하게 된 것입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 합니다.

살 사람은 어떻게라도 살고

죽을 사람은 어떻게 해도 죽게 된다는 것을 얼마전에 깨달았습니다.


좋은 약을 만나든지 의사를 만나든지
좋은 약을 아는 사람을 만나든지
아무튼 살 사람은 어떤 경로든지 그렇게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고
貴人의 도움을 받게 되어 살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만난 것도 인연이니 아무쪼록
님도 말끔히 나아 행복하게 사시길 빕니다.

아, 그리고 모르는 게 있으면 언제라도
전화를 하시거나 글을 남겨 주시면
제가 아는데 까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님은 꼭 나을수 있습니다.

 

토룡탕 구입처는 현주농원,김재승.토룡탕,010-4653-9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