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학

[스크랩] 3. 현대의학 자연요법

감효전(甘曉典) 2012. 2. 7. 08:14

      이곳은 의료광고가 아닙니다.
       민간의서 자연정혈요법의 핵심내용을 안내.공개하는 것입니다.

   

 

현대의학

자연정혈요법   

진단방법

 

소변검사, 피검사, 혈압검사, 각종 촬영(MRI, CT, 방사선), 내시경,.....등등

초등학생도 금방 배울 수 있는 간단한 자연의 원리 1 가지를 이용.
 

진단결과

 

 

 

환자는 아파서 죽을 지경인데도 <이상 없다>고 진단하거나 엉뚱한 병으로 오진한다. 암의 50%는 오진이라는 말이 있다. 암이 아닌 것을 수술해놓고 암치료를 성공했다고도 한다. 환자도 그렇게 믿는다. 암 뿐만이 아니다.


환자의 느낌 그 자체가 진단이요 치료의 대상이다. 가려우면 가려운 병이고, 피곤하다면 피곤한 병이다. 게다가 환자가 느끼지 못하는 병들도 거울 보듯이 다 드러난다. 환자가 입 꾹 다물고 있어도, 1~4곳만 만져보면 만 가지 병이 다 드러난다. 얼굴을 보고 몸매만 보아도 병이 다 보인다. 한 치의 오차가 없다. 있을 수가 없다.

치료방법

 

 

 

병의 근본 원인을 그대로 두고, 진단의 결과만을 치료한다. 감기라면 감기 바이러스를 약으로 죽이는 방식 ― 항생제 진통제 등의 약물이나 고가의 장비를 사용 ― 6만 종류의 병균을 분류하고, 성분을 분석하여 수만 가지의 약을 개발하려고 한다.

병의 근본 원인을 제거한다.
신체의 1~4곳만 가볍게 손질하면 100 가지 병을 무더기로 물리치고 예방도 한다. 

 

 

결과

 

 

처음부터 치료가 안되거나 재발한다. 결과 하나만 치료하므로 또 다른 병을 유발한다. 두통약을 남용하여 위장병을 일으키는 등..... 방사선을 잘못 쬐여 생명을 잃는 등의 각종 의료사고.....

J-C-요법으로 치유가 안 된다면 사람이 아니다. 병의 원인을 제거했으니 재발은 이치에도 없다. 약, 주사, 기계 등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의료사고는 있을 수 없다.
 

난이도

30년 공부한 의사들도 80%는 실패한다. 못고치는 병이 80%다.

초등학생도 금방 배울 수 있다.
거의 모든 병을 다 고친다.

치료비용

전 재산을 바쳐도 치유가 안 될 수도....

집에서 내 손으로 내 가족까지.....
비용은 완전히 무시해도 좋다.

치료기간

?????

시간과 자유의 제한도 전혀 없다.

 

 

 

    현대의학은 60대에 사망하면 아쉽고, 70대에 사망하면 당연하고, 80대에 사망하면 다행한 것으로 보지만, J-C-요법은 100세를 넘기지 못하고 사망하면 이상하다고 한다.

   전 세계를 흥분하게 하였던 황우석 박사의 배아줄기세포가 성공했다고 가정할지라도
     J-C-요법에 비하면 아무 것도 아닙니다.
아래 도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황우석 배아줄기세포
성공하여 실용화된다고 가정할 때

자연정혈요법

의술의
측면에서

 

망가진 장기를 갈아끼우는 방법, 타인의 장기를 구걸하지 않아도 되어 너무 좋다. 그러나 망가진 장기를 되살리는 의술도 아니고, 망가지지 않도록 예방하는 의술도 아닌 이식수술이다.

생명의 이치에 따라서, 망가진 장기를 생생하게 되살릴 수 있고, J-C-요법을 미리 실천하면 장기나 신체가 망가지는 것을 100% 예방할 수도 있다.
 

비용
대중화

특별한 부자나 특별한 인물이 아니면 혜택받을 생각은 꿈에도 못한다.

재산과 신분에 관계없이 누구나 집에서 스스로 할 수 있다.

기타

 

 

 

자동차의 수많은 부품도 갈아끼우는 것은 한계가 있다. 결국엔 폐차한다. 차체(=프레임 구조)가 망가지면 더 이상 갈아끼울 수도 없다. 인간이 만든 자동차가 그렇다면, 신이 만든 인체의 수많은 조직을 인간의 손으로 갈아끼우는 방식으로는 더욱 한계가 보인다.

장기는 물론 신체의 모든 곳(=인체의 프레임 구조)을 간단히 되살릴 수 있다. 피만 돌면 모든 낡은 세포는 저절로 새것으로 바뀌는 신의 섭리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이다. 정혈요법을 완전하게 실천만 한다면 생명이 영원할 수 있다는 이론이 성립된다.

가능성

  100년 후에나 가능할지.... ??

지금 당장 누구에게나 가능하다.

                    거듭 검토해 보아도 위 설명은 옳습니다.  
 

    2002년 여름이었던가. ○○○병원 대강당에서 퇴행성 릎관절염에 대한 전문의들의 설명회가 열렸다. 관절염 분야에 최고 권위자라는 의학박사들이 5-6명 등장했고, 약 500여명의 환자들이 참석하여 점심 대신에 나누어주는 빵과 우유를 먹으면서 거의 4시간동안 슬라이드도 보면서 여러 박사님들의 설명을 들었다. 나도 관절염이 있어서 참석하여 열심히 경청했다. 핵심 내용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관절염이 나타나면 첫 단계는 진통소염제 ― 이 때 알아야 할 것은 이것이 치료제가 아니라는 것이다. 단지 생활하기 편하도록 통증만 가라앉히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니까 나중에 의사에게 치료되지 않았다고 원망하거나 책임을 추궁하면 안 된다고 설명했다. 나이로 인한 퇴행성관절염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결국은 무릎의 뼈와 뼈 사이의 완충작용을 하는 연골이 점점 닳아 없어지면 뼈끼리 부딪쳐서 더욱 심한 통증이 오게되고 심한 경우에는 뼈끼리의 마찰로 인하여 뼈 가루가 발생하면 통증이 너무 심하여 다리를 못쓰는 단계에 이르고 결국 수술로서 뼈 가루를 제거하고 인공 연골을 주입한다. 인공연골은 약 2년정도 지나면 교체하는 수술을 해야 한다. 그것이 싫다면 무릎을 잘라내고 아예 인공(금속)관절로 대체하는 방법도 있다는 것이다. 생각만 해도 끔찍했다. 무릎을 잘라내고 인공 금속관절로 바꾸어야 한다. 수술비도 걱정이겠지만 인공관절로는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지 못한다. 온통 진통제와 수술뿐이다. 끔찍하다.

    이러한 퇴행성관절염도 JC정혈요법으로 깨끗이 치료할 수 있다면 믿을 수 있을까?  이치를 모르면 꿈같은 일이지만 이치와 원리를 알면 너무도 당연한 것이다. 종합병원이 포기한 모든 병을 90% 이상 고친다.

            

            *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필요한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만약 지금이 아니라면 .....
 

   자필경위서, 확인서, 진단서, 증언으로 스스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으로 보기 (진단서, 증언, 체험수기)   

    J-C-요법에 필요한 모든 도구와 비용침봉과 부항 1셑 - 전체 비용은 2만~10만원이며, 이것 하나가 100 개의 종합병원을 능가하는 위력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자연정혈요법 도구 보기

 


다음 순서는 왼쪽화면 4.진단방식입니다. 
                                                   Top - 위로가기

 

출처 : 환인천제
글쓴이 : 김영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