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자료/사람은 생긴대로 논다

[스크랩] 결혼하면 예스 & 노 남자관상

감효전(甘曉典) 2012. 6. 12. 21:15
 
조회 (94)


어떤 남자와 결혼을 하면 행복할까?
정말 좋은 남자를 고르는 법이 있는 것일까?
남자의 관상으로 나를 행복하게 만들 남자인지, 불행하게 만들 남자인지 고를 수 있어. 바로 지금! 내 남자, 관상부터 확인해 보기.

결혼하면 좋은 남자관상

1.맑고 우렁우렁 울리는 목소리
이런 남자는 큰 성공이 보장된 사람. 장차 크게 될 사람이므로 그의 아내되는 자도 크게 될 것임은 당연한 얘기.
특히, 내조가 뛰어난 아내와 만났을 때 200% 이상의 능력을 발휘할 남자야.

2.도톰하며 치열이 마치 석류씨가 박힌 듯 고른 이
이가 고르다는 것은 학문을 크게 이룬다는 뜻. 큰 부자는 못될는지 몰라도 교수님 사모님, 연구원 사모님 소리는 장차 들을 수 있는 그럴 듯한 남자.

3. 반달모양 눈썹
눈썹이 반달 모양으로 수려하면 심성이 착하고 총명한 남자. 지혜로워 주위로부터 칭찬을 들으며 다정다감하고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 주위로부터 썩 괜찮은 남자란 소리를 자주 듣는 타입야.

4. 둥글고 동자가 크고 검은 눈
눈이 둥글고 동자가 크고 검으면 감성적인 성품을 지닌 남자. 대개 예술 방면으로 성공하는 타입.
눈동자의 색깔이 검을수록 재복이 좋고 신랑감으로 이상적이래.

5.머리 숱이 적은 대머리
남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파워? 머리 숱이 거의 없어 대머리에 가까운 남자는 굉장한 정력가. 잠자리를 같이 안 해줘서 속 썩을 일은 없다는 거지. 정력이 뛰어난 남자는 사업적으로도 파워가 강한 것이 특징. 그러나 성격이 강하고 자상한 면과 잔재미가 적은 것이 흠.

6. 커다란 콧구멍
콧구멍이 너무 크면 낭비가 심하지만 남자는 적당히 코구멍이 커야만 도량이 크고 재복이 있는 거래. 당신이 낭비벽만 고쳐준다면 든든한 남편감으로 오케이!

7.앉은 키가 큰 남자
동료끼리 같은 키라도 좌석의 앉은 키가 큰 사람이 작은 사람을 압도하는 법. 일반적으로 부유한 사람들이나 신분이 높은 사람들은 하체는 별로 길지 않고 앉은 키가 크고 웅장하대. 그러므로 '숏다리' 남자야 말로 여자에게 부귀권세를 누리게 해주는 썩 좋은 신랑감인 게지.

 
결혼하면 큰일날 남자관상

1.인중이 너무 짧은 남자
인중이 너무 짧은 남자는 성격이 급한 것이 특징. 참을성이 없고 마음 내키는 대로 순간에 감정을 드러내기 때문에 경솔한 부분이 많아. 이런 점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는데 마이너스 요소. 당연히 성공보다는 실패하기 쉬운 타입.

2.몸에 비해 손이 너무 작은 남자
몸에 비해 손이 너무 작은 남자는 일생을 두고 가난하게 살 팔자. 몸에 비해 손이 너무 길고 커보이면 남자도 좋지 않아.
배포가 적어서 소심하고 째째하며 인정이 없는 타입이거든.

3.눈썹 털이 너무 많고 털이 억센 남자
눈썹 털이 너무 많은, 일명 숯껌댕이 눈썹은 어떨까? 숱이 많으면서 털이 억세면 성질이 포악한 타입.
신랑감으로 선택했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봐야할 남자래.

4.살결이 마치 분결같이 고운 남자
남자의 살결이 마치 분결같이 고우면 소위 '기생 오라비'라고 하지? 이런 타입은 바람기가 많아 여자를 너무 밝히는 것이 흠.
설사 자신이 밝히지 않더라도 주위에 여자들이 가만두지 않는 바람 잘날 없는 스타일.

5.눈꼬리가 처진 남자
눈꼬리가 처져 있으면 부부궁이 산란하대. 그게 모냐구? 속궁합이라고 하지? 다시 말해 섹스 궁합. 그게 안맞아 별거하거나 이혼하는 수가 많다고 해.

6.다리가 너무 길기만 하고 종아리에 살이 없는 남자
다리가 너무 길기만 하고 종아리에 살이 없으며, 더욱이 엉덩이가 빈약하면 일생이 바쁘기만 하고 재복이 없는
타입. 미래 아내를 고생만 시킬 신랑감.
 
출처 : 貪 嗔 痴
글쓴이 : 멧돼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