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자료/그것이 알고 싶다

[스크랩] 수맥파 차단하여 건강한 집터 만들기

감효전(甘曉典) 2012. 6. 2. 06:58

 

수맥파 차단하여 건강한 집터 만들기

 

생활수준이 향상되고 윤택해 질수록 누구나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소망 한다. 그리하여 웰빙이란 이름으로 값이 비싸도 유기농으로 재배된 채소, 항생제를 먹이지 않고 사육된 육류를 선호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하여 소음과 매연으로 찌던 도시를 떠나 한적한 교외의 전원주택을 꿈꾸기도 한다. 그런데 자은이는 건강하게 사는 환경적 요인을 들라면 공기 좋고 물 좋은 것 보다 첫 번째로 살고 있는 터(장소)를 꼽고 싶다.

 

같은 도시에 살고 있으면 똑 같은 공기를 마시는 것은 누구도 부인하지 못할 것이다. 물은 생수 약수 지하수 수돗물로 다양하겠지만 살고 있는 터는 물보다 더 다양하게 분류 할 수가 있으며 같은 도시에 살아도 살고있는 터까지 똑같지 않다는 것은 모두가 공감 할 것이다. 풍수지리학에서는 수맥파만 없어도 명당이라고 한다. 편의상 땅을 7등급으로 분류 할 때 3등급에 해당 된다니 중간 이상은 되는 것이다. 집 밑으로 물이 흐르면 그 집에 살고 있는 사람의 건강이 좋지 않다는 말은 많이 알려져 있다, 그래도 그 말에 귀 기울이는 없다. 어떻게 땅속에 흐르는 물이 땅위의 사람한테 피해를 준단 말인가. 그것은 집 밑으로 흐르는 물이 사람한테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니고 땅속에 물이 흐를 적에 파장이 발생 하는데 그 파장이 땅위로 올라와 피해를 주는 것 이다. 파장이 발생하는 요인은 땅속에 존재하는 방사성 동위원소가 자연적으로 핵분열을 일으켜 방출되는 방사선이 지하수를 통과하면서 증폭되고 변조되어 지상으로 올라온다는 등 여러 가지 설이 있다. 이렇게 발생한 파장을 수맥파라고 한다. 수맥파는 여의도 63층 빌딩 옥상에서도 탐지가 되며 무한대로 올라간다. 이러한 수맥파를 차단하여 나쁜 터를 좋은 터로 만드는 것이다. 그런데 나쁜 터를 좋은 터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쉽게 이해되지 않을 것이다. 매스컴에서도 수맥파는 차단 할 수 없으므로 수맥파는 피하여 생활하여야 한다고 보도하는 것을 자은이도 본적이 있다. 국민들이 가장 신뢰하는 정보가 매스컴인데 자은이는 어떻게 수맥파를 차단한다고 할까. 방송을 만드는 PD가 수맥을 모르면서 전문가라고 하는 사람도 개떡 같은 사람을 찾아서 진실을 찾기보다 논쟁이 없는 방향으로 결론을 내리는 것으로 생각이 들었다. 수맥차단 이라고 하는 것은 땅속에 있는 수맥을 차단하는 것이 아니고 지상으로 올라온 유해파장인 수맥파(나쁜기운)를 생기(좋은기운)가 발산하는 물질로 중화 소멸 시키는 것이다.

 

수맥파는 인체의 혈액순환을 방해하고 뇌파를 교란시킨다. 수맥파가 있는 곳에 잠을 자면 잠이 잘 들지 않고, 잠이 들어도 자주 깨어나고, 심한 몸부림과 손발 저림, 잦은 꿈, 악몽, 가위눌림 등의 현상이 일어난다. 또한 아침에 깨면 두통과 어깨 결림 현상이 있으며 항상 피곤하고 얼굴이 붓는다. 특히 영유아는 밤에 잠을 자지 않고 심하게 울고 보채고, 자녀들의 공부방은 정신집중이 되지 않고 산만하여 공부를 할 수가 없다. 수맥파 위에 장기간 생활하면 불면증과 우울증, 협심증과 뇌졸중 등 좋지 않은 질병을 유발한다. 병약자는 명약을 먹어도 약효가 나지 않는다, 이런 말을 하면 미신 시 하고 무시하려고 하지만 우리보다 선진국인 유럽에서는 의사들이 연구하여 수맥파가 암을 유발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오는 등 국내외의 많은 연구진에 의해 과학적으로 밝혀지고 있다.

 

자은이는 지난해7월 대한민국 특허청으로부터 발명특허를 하나 받았다 수맥파와 전자파를 차단하는 물질 밑 이를 포함한 장치라는 이름으로 이 특허는 신 물질 특허로 특허중의 특허라고 한다. 이젠 우리나라에서도 과학이라는 이름으로 수맥파 에 대하여 조금씩 밝혀지고 있다. 그런데 수맥파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제도권에서 인정해주는 의사나 한의사. 건강관련 분야의 교수가 참여하면 좋으련만 우리나라의 여권은 그렇지 못하여 아쉬울 뿐이다. 자은이 같은 사람이 아무리 떠들어도 잘 알아주지 않아 슬플때도 있다.

 

한의학에 병이 있으면 약도 있다 다만 그 약을 찾지 못했을 뿐이다 라는 말이 있다. 이와 같이 유해한 수맥파도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이 지구상에 존재하고 있었다. 자은이가 그것을 찾았을 뿐이며 자은이가 똑똑하고 수학 과학 의학에 능통하여 만든 것은 아니다. 이러한 수맥파의 피해는 수맥파를 차단함으로 방지할 수 있다. 수맥파를 차단하면 수맥파로 인하여 발생되는 증상이 없어지고 편안하게 잠 잘수 있고 생활에 의욕이 넘치고 모던일이 즐거워진다. 잠은 보약이라는 말과 같이 편안한 잠은 활력의 근원이다. 수맥파는 차단을 하면 나쁜 터를 좋은 터로 만들수 있다 이것이 터 고치는 것이다. 터를 고치면 현재보다 좋은 환경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이런 사실을 우리 도반님께 알리라고 과분하게도 진불선원 카페 수맥 건강코너의 게시판지기를 임명하여 자은이가 경험한 사실인 수맥의 위험성에 대하여 열심히 알려 드릴테니 도반님들 내말 잘 들어시면 해되는 일 없으니까 수맥 건강코너 찾아 수맥공부 하시고 수맥파 탐사법 배우시고 차단제도 원하시면 모두가 참여하여 만들어 보실 수 있는 기회를 갖고져 하오니 그리 아시기 바랍니다.

                                                                          자은  올림.

 

출처 : 진불선원 () 선불교대학
글쓴이 : 자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