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켐트레일을 뿌리는지에 대한 간략한 정리
첫째, 군사적 목적ㅡ전파 방해하는 구름 없애기.
둘째, 기후조작ㅡ중금속 성분에 따라 구름을 모았다 없앴다
자유자재, 온난화는 CO2 때문이 아니라 켐트레일 중금속 때문에 발생.
셋째, 농업말살ㅡ가뭄과 장마 조절로 작물의 생육 방해, 알루미늄, 바륨, 스트론듐 등의 맹독성 중금속의 나노 입자가 식물 잎에 달라붙고 토양에 흡수되어 생육 방해(최근 2,3년간의 이유 없는 병해, 흉년의 원인, AI나 구제역의 원인)
넷째, GMO 밀어넣기 위한 수단ㅡ개발 완료된 알루미늄저항성GMO, 가뭄저항성GMO, 습기저항성GMO는 켐트레일 협작품.
다섯째, 인구감축ㅡ미세먼지의 실체는 바로 켐트레일, 알루미늄 등의 중금속을 지속적으로 호흡하면 치매 유발, 다른 화학성분의 흡수 도와줌으로써 중병 유발, 바이러스도 뿌림. 공식적으로 밝혀진 건 독감바이러스.
*엑스밴드레이더가 한국 여러 곳에 있음. 동해에 떠다니는 대형 레이더는 인공지진을 일으키고, 산꼭대기에 있는 소형 레이더는 전파를 발생시켜 켐트레일과 협작하는 것으로 추정. 전파만으로도 구름을 모았다 없앴다도 할 수 있고, 지진이 발생하지 않아도 지진운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 레이더 전파의 영향이라고 봄.
*켐트레일에 장기 노출되었을 때의 병증들
1.위산 역류
2.주의력 결핍 및 과잉 행동 장애
3.알레르기
4.알츠하이머
5.송과선(좌우 대뇌 반구 사이 제3뇌실의 후부에 있는 작은 공 모양의 내분비 기관)에 알루미늄 축적
6.천식
7.자폐증
8.자가면역질환
9.혈뇨
10.경계선 성격장애(기분, 정서, 행동 등 여러 면에서 불안정한 인격장애)
11.각종 암
12.만성피로
13.변비
14.우울증
15.잦은 멍(타박상)
16.눈병
17.중압감
18.섬유근육통
19.사람의 눈 속에서 떠다니는 아주 작은 부유물
20.위염
21.심장 부정맥
22.심장병
23.고 콜레스테롤
24.저혈당
25.고혈당
26.과민성 대장 증후군
27.불면증
28.학습장애
29.폐병
30.홍반성 낭창(결핵성 피부병)
31.다발성 경화증
32.지성 피부
33.파킨슨병
34.류머티스성 관절염
35.정신분열증
36.단기 기억상실증
37.수면장애
38.실핏줄 솟아오르는 증상으로 혈관 때문에 생기는 반점
39.이명
40.백태
41.그 외의 수많은 증상들
캠트레일의 성분 :
컴트레일 Chemtrail’를 이루는 성분들... https://story.kakao.com/min64684848/j9Ru6B4eeFA
‘Chemtrail’를 이루는 성분들
■알루미늄 (Aluminum)
알츠하이머성 치매 (Alzheimer’s disease / known as AD)은 단기 기억상실증 (loss of short-term memory)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이는 치매 (dementia)로 이어진다. 치매에 관한 글은 다른 곳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에 생략하겠다.
하지만 이 치매가 도대체 알루미늄과 무슨 관계가 있는 것인가? 여러 리서치를 통해서 얻은 답 중에 하나는 알루미늄에 사람이 자연적으로 계속 노출이 된다면 신경을 마비시키는 독이 된다는 것을 알아내었다. (신경 독 = neurotoxicity)
이는 단기 기억상실증뿐만 아니라 배우는 능력 또한 저하시킨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치매환자들을 통해 얻은 것은 이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몸 속에 알루미늄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었다. <w:sdt id="737545646" style="line-height: 24px !important; font-size: 15px !important;" citation="t">(RAYokel, 2000)</w:sdt>
또한 다른 리서치를 통해서는 알루미늄이 콜린성 기능 (Cholinergic function)을 저하한다는 사실이었는데 이는 부교감신경 또는 전신경절교감신경을 나타내는 말로 신경말단부에서 아세틸콜린이 유린하는 기능인데 한마디로 신경계에서 서로 정보 교환을 나타나는 단어다. 알루미늄은 신경계 안에서 서로 정보교환하는 기능을 저하시키는 것이다.
■마그네슘 (Magnesium)
우리 몸에 가장 많은 무기물 또는 미네랄 중 하나가 바로 마그네슘이다 (4번째로 많은 미네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마그네슘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잘 알 것이고 이런 내용 또한 인터넷에서 잘 찾을 수 있는 부분이다.
마그네슘은 근육과 신경계에 모두 필요한 미네랄인데 우리의 면역시스템 (immune system)과 혈압이나 혈당수치 (blood sugar levels)를 조절하는 꼭 필요한 것이다. 그러면 왜 마그네슘이 위험하다는 것일까?
이 부분은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부분이다. 위에서 다루었던 알루미늄과 마그네슘이 섞인다면 (combination of aluminum ion and magnesium ion), 피는 엉기기 시작한다.
TV 광고만 보더라도 전에 볼 수 없었던 blood thinners 광고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최근에 피가 엉기기 때문에 많은 환자들이 병원을 방문하고 있다고 한다.
적당한 양의 마그네슘이 있을 때에는 (물론 마그네슘도 너무나 많은 양이 몸 속이나 피에 있으면 문제를 일으킨다. 이 부분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면 인터넷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고 의사들에게 상담할 수 있다) 건강에 좋지만‘Chemtrail’ 안에는 알루미늄과 마그네슘이 이온 형태에서 섞여있기 때문에 인체에 해로운 것이다.
■티탄 (Titanium)
티탄은 우리 몸 속에서도 발견된 금속이고 매일 0.8 mg을 공기 중에서 흡입하게 된다고 한다. 그리고 티탄은 독성금속도 아닐뿐더러 우리 몸 속에 들어가더라도 흡수되지 않고 그냥 빠져나갔기 때문에 그렇게 위험한 금속이라고 생각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하지만 최근 리서치를 통해서 티탄이 우리 몸 속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밝혀졌다. 티탄 파우더가 우리 몸 속에 들어가게 되면 가장 큰 피해를 입는 부위가 바로 허파이다. 허파에 티탄 금속이 쌓이기 시작하면 기침과 함께 가슴통증이 오게 된다.
그리고 마그네슘과 함께 티탄은 혈관에 들어가면 혈액을 막기 시작한다. 이는 심혈관 발작 (Cerebrovascular accident, known as a stroke)를 일으키는 원인인데 세계보건협회 (WHO)에서 발표한 리포트를 보면 이 문제들이 얼마나 심각해졌는지 알 수 있다. 이 리포트는 밑에서 제공하고 더 언급하도록 하겠다.
■바륨 (Barium)
최근 미국과 대기권에 상상할 수 없는 양의 바륨솔트가 뿌려지고 있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미 찾아내고 밝혀진 사실이다. 비록 바륨은 약을 만드는 데에도 쓰여지지만 독으로 더 알려져 있다. 거의 대부분 바륨은 바륨솔트 (Barium Sulfate)로 사용되는데 이는 독이다.
바륨은 공기 중에서 찾을 수가 없는데 이는 공기 중에 있을 때 산화되기 때문이다. 그러기 때문에 바륨은 Barium sulfate나 barium carbonate로 만들어져 사용되는데 바륨에 중독되면 근육이 풀어지고 신장에 문제를 일으키며 가장 대표적으로 신경계에 타격을 준다. 바륨은 우리 몸 속에 있는 칼륨(Potassium)을 밖으로 밀어내기 때문에 근육에 문제를 일으키는 것인데 이것이 심각해지면 심장근육에도 피해를 주게 된다.
다른 금속과 달리 몸 속에 쌓이지 않기 때문에 이런 문제가 발견되면 고칠 수는 있다. 하지만 더 큰 문제라고 제기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물이다. 물이 바륨으로 오염되면 이는 고치기 힘든 문제가 된다.
공기 중에서 숨을 쉬며 바륨을 마시고 물로도 섭취하다 보니 아주 심각한 문제로 제기되는데 쉽게 이 문제들이 발견됨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대책방안이 서지 못하고 있는 것 또한 우리가 풀어야 할 숙제 중 하나이다.
■곰팡이 (Fungus)
Aerosol Crimes 이라는 동영상을 보면 Dr. Gwen Scott이라는 사람이 ‘Chemtrail’를 통해 뿌려지는 곰팡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해준다.
공기 중에 살포된 곰팡이는 우리 인체에 들어가면 먼저 면역기능 (immune system)을 파괴하게 된다. 우리 인체의 면역기능은 하나님께서 너무 놀랍게 창조하셔서 필요한 영양분만 공급해주면 계속 회복되고 재생된다.
하지만 곰팡이가 몸에 들어가면 필요한 영양분을 빼앗아 가서 면역기능이 파괴되는 것이고 어느 병에도 쉽게 걸리게 되는 것이다.
WHO 등에서 발표한 리포트를 보면 21세기에 들어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감기에 걸리고 더 나아가서는 암에 걸린다고 발표하였다.
기술은 발전되고 의학 또한 날로날로 발전해 가고 있으며 많은 약들도 만들어지고 있는데 왜 이런 일들이 생기는 것인가? 더 문제는 이런 문제가 점점 커져가면서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희귀병 또한 생긴다는 것이다.
첨부링크
https://youtu.be/zcCsjkfhl9A
'각종 자료 > 그것이 알고 싶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산 김원봉 장군이 김두한의 암살위협으로 월북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 (0) | 2020.01.08 |
---|---|
제주 4.3학살 생존자 박동수 씨 증언 (0) | 2017.09.17 |
화투의 유래 (0) | 2017.05.29 |
계촌도 (0) | 2017.04.25 |
스위스 비밀금고의 한국인 예금액 980조,바하마 버뮤다군도등 조세피난처의 한국인 예금액 870조,세계3위, 총 1,850조 (0) | 2017.02.24 |